오랜만에 아이허브 리뷰+ 앱용 할인코드

언제나 그렇듯 한달에 한번은 정기적으로 시키고 있지만 구찮아서 한달에 한번 포스팅도못해..


하지만 지금 할인코드를 알아서 주문하는김에 지난 주문을 리뷰해봅니다

빨리 포스팅하고 주문 완료해야하니까 설명은 간단히 합니다



어릴때는 차맛을 진짜 몰랐는데..이제서야 조금씩..
그냥 맹물 마시기 힘드니까 매일밤 남편이랑 차를 한솥씩 마시고 있어요

요기 차 괜찮다고 봐서.. 마침 세일도 하고 있길래 루이보스랑 카모마일 사봤습니다
가격 완전 좋아요.
지금도 가격 할인중이예요.


루이보스가 훨씬 제 취향이긴 하고요
카모마일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심신 안정을 위해 번갈아가며 마시고 있습니다
(심신이 안정되는지는 모름)

원래는 뜨거운물 부어 큰 보온통에 우려서 계속 마셨는데 요새는 너무 더워서 핫티를 마실수가 없..

그냥 다시팩에 찻잎 넣어서 냉침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마십니다.



Clean & Clear, 나이트 릴렉싱 딥 클리닝 페이스 워시, 8 fl oz (240 ml)뽀득거리는 세안제 쓰고 싶어서 골라봤는데 그닥 안뽀득 거리네요지성은 여름이 힘듭니다
사실 아직 10회미만 써봐서 좋은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Acure Organics, 하이드레이팅 샴푸, 모로칸 아르간 줄기 세포 + 아르간 오일, 8 fl oz (236 ml)

기간 할인이라 구입.
이거 상품평이 어마어마하게 좋더라구요
몇번 써보니 오가닉인데 거품 잘나고 머리도 그닥 뻣뻣하지 않네요

다만 건성인분들께 더 좋을..그런것
저는 뒀다가 겨울에 쓰려구요
지성은 여름이 힘듭니다...2




세탁세제는 그냥 다 아이허브.
전 저향 좋더라구요


저는 스아실 섬유유연제 잘 안쓰는 편인데.. (그냥 뻣뻣한게 좋음)

남편이 섬유유연제 다 썼다고 빨리 시키라고 해서..원래 쓰던걸로 또 샀어요
가격대비 좋습니다



확실히 야채가 오래 갑니다


샴푸 바디워시는 오빠가 쓰는거.
그냥 저거하나만 쓰시는분..
피부가 약해서 베이비로 찾아쓰다가 저거에 정착했어요.
시어버터 들어있어서 건조하지 않고 순해서 좋대요
나는 잘 모르것어요.. 지성인간이라
마침 위클리 스페셜로 할인중이네요.

떨어질때쯤 되면 주문해달라 해서 주문해주고..
어느날 오빠쓰는 욕실을 가봤더니

저기요 빈통 모으세요?... 다쓴건 좀 버리시지

나는 거실에 있는 화장실만 쓰고 오빠는 안방에 있는 화장실만 써서 제가 미처 몰랐잖아요 이렇게 빈통 쌓여있는지 ㅋㅋㅋㅋㅋ

그냥 귀찮아서 그대로 놓고 쓰신걸로..


제 블로그 오신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소화제
저으 인생소화제 이거 없이 못살아요

이거 단종되면 남편이랑 나는 소화안되서 죽을거야..


둘다 엄청 잘 체하고 한번 체하면 하루종일 고생하는 타입이라 체할것 같으면 미리 이거 먹어요
그럼 절때 안체함!

(체하면 양약 한약 민간요법 아무것도 안들고 그냥 하루종일 고생하는 타입이라 미리 예방이 중요합니다..)




참 할인코드는 10OFFAPP 
앱에서 사용가능하고 10%할인됩니다
시간은 내일새벽 2시까지! 달리세여

그간 아이허브리뷰에 제 할인코드 안 넣었으나 오랜만에 한번 알려드려봅니다
위에 코드랑 중복가능하대요
UJI158



밀크티빙수빙수, 떡구이 @연남살롱 홍대앞에 눈이 내리면

여기 떡구이가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해서 찾아갔는데.. 므야 웨이팅 쩔잖아



아무래도 한바퀴 돈 타이밍에 간 모양입니다 아무도 안나와 아무도
어딜가나 웨이팅 지옥
ㅠ_ㅠ


일단 리스트에 적어놓고 앞에 의자에 앉아 친구랑 수다 떨면서 기다립니다. 다행이 더웠지만 바람이 잘 불어 참는다..


기다리는사람은 와서 시원한 보리차 마시라구.. 화장실도 안에있으니 쓰시라고.. 이런거에 친절함을 느낀다

먼저 갔던 하이웨스트는 문에 그냥 조용히 하고 밖에서 리스트에 이름쓰고 기다리세요
화장실은 안에 들어왔을때 쓰세요
이래가지구..

뭐 그렇다고요
(좋다고 잘 갔다와놓고 뜬금디스 ㅋㅋㅋ)


떡구이가 유명한 이집.
그래서 주문
떡구이는 만원

앞쪽은 버터에 구운거고 뒷쪽은 ?에 구운거라는데 설명을 제대로 듣지 못햇씁니당
찍어먹는 기름장과 메이플시럽, 김도 함께 나와요.

맛있어요. 맛있는데..
만원어치 떡사서 집에서 구워먹음 될거 같구 그르네요.. ㅋㅋㅋ




정말 맛난건 요거!!!
아쌈 밀크티인데 저 시럽을 쪼로록 부어먹으면 짱짱..진하고 부드럽고 크리미하고
아주 그냥 맛있어요.

요 빙수때문에 또 가고싶은집.


공구중

요기에서요~

오늘밤 12시까지 주문시 5만원이상 배송비 무료!입니다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0, Book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