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토스터기 &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라이프 반짝반짝빛나는

최근 지른 두가지 발뮤다 토스터기랑 에어프라이어

진짜 둘다 왜 이제 샀나싶게 만족하며 쓰는중입니다..
빵순이로써 넘 늦게 산게 아닌가..싶지만서도 이제라고 샀으니 ㅋㅋ

아마도 산날 바로 해먹은거.. ㅋㅋㅋ
치즈 올리고 꿀 뿌린건 마니 타보이지만 사진만 그렇게 나왔어요....


떡도 구워먹구요
떡 구워서 콩가루 찍어먹음 크으

크림복숭아쨈 식빵..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살짝 돌려먹으니 역시 맛잇

냉동실서 발굴...한 롤링핀식빵과 빵의 정석 빵들
죽었던 빵이 살아나는 기적

은어 살짝 출연

아 이게 다 야식이였습니다...애기 재워놓고 먹는....
그래서 사진이 다 컴컴함 ㅋㅋㅋ

이거 산본에 밀키라는 빵집에서 사왔는데 이제 진짜 짱.. 치즈 바게트인데 발뮤다에 한번더 구웠더니 엄청 맛있

샌드위치도 구워먹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기..
트레이더스에서 샀지요 저말고 시아버님이..줄서서 사다놓으심 크흑
애기 낳아서 내가 넘 예쁘신가봄 ㅋㅋㅋㅋ


초코피자 돌려먹구
그 유명하다는 노브랜드 닭꼬치도 .. 역시 유명한건 맛있어


..
군밤도 구워구워


제일 좋은건 감자튀김!!!! 편하다!!!
저 양념감자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 가루도 인터넷에서 팔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에프로 구워서 뿌려먹음 
세상 맛있어요


삼겹살도 편해요... 그냥 수육거리로 사가지구 넣어놓기만 하면 짠
냄새도 별로 안나고요
거기에 마트표 양장피

애기 키우느냐고 낮에는 뭐 챙겨먹질 않는데 왜 살 안빠지지? 생각했는데 
사진 보니 이유 다 있자나...



마켓컬리 이유식등 리뷰 이것 저것 써봤습니다.

오늘은 리뷰의 날...


^_^
마켓컬리 역시 정기적으로 먹고있지요

샐러드는 항상 시키니까 패스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이거 사기 힘들다는데 역시나 편의점 어디에도 없...
근데 마켓 컬리에 뙇 있네?
괜히 찾아다녔자나

미미네 떡볶이가 요렇게도 나오네요
뭐 사먹는것도 다르지않게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고
라메르풀라르 샤브레 카라멜 쿠키 
프랑스에서 먹던 기억을 떠올리며..
대체 몇년전이냐 가물가물


휘태커스 페어 앤 마누카허니

배와 허니라니 넘나 맛있어 보여 구입하고 이틀만에 다 먹음..
그야말로 JMT

사실 주목적은 이것.
중기로 넘어가면서 슬슬 배달 이유식 알아보고있는데 마켓컬리에서 아이생각 있다길래..
용량이 여름이 한테 딱 
잘먹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베베쿡 배달 이유식으로 정착...
ㅋㅋㅋㅋ

라쿠치나 단호박스프
토리식품 호박죽
호박 성애자의 배달품목..

라쿠치나는 생각보다 맛없었고..
(초록마을 단호박스프맛있어요)

호박죽은 딱 호박죽맛

킷캣 쇼콜라토리 x 컬러 버라이어티 에디션
남편 빼빼로데이 선물로 주문
절때 제가 먹고싶어서 시킨건 아닙니....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먹는재미가 있었어요(과거형)



마켓컬리 처음 주문시 추천인 아이디를 쓰시면
5천원 할인 쿠폰이 나옵니다!

sujikiss

그럼 저에게도 적립됩니다.
알게모르게 지난 포스팅으로 많이들 추천인 아이디 써주셨더라구요...
이름모를 분들께 감사를..ㅠ_ㅠ 흑흑


간만에 아이허브 리뷰 2- 육아용품 이것 저것 써봤습니다.

자잘하게 주문하고 있는 육아용품들

Aleva Naturals, 뱀부 베이비, 노리개 젖꼭지 & 장난감용 물티슈, 30매, 5.9x7.9 in (15 x 20c)문화센터 다니니까 뭔가 닦을일이 많아서 주문..근데 비싸서 이번까지만 쓸려고요저렴한 국내용 새로 주문했음 ㅋㅋㅋGerber, 퍼스트 푸트, 사과, 2 팩, 각각 2 oz (56 g)


혹시나 해서 하나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잘먹는것??그래서 다음주문때 배랑 푸룬도 샀지욤아직도 생과일은 주지 않습니당
Boon, 짜냄, 실리콘 베이비 푸드 디스펜싱 스푼, 4개월 이상, 핑크, 3oz(89ml)

위에 거버 퓨레 같은거 넣어주면 좋을거 같아 같이 사봤는데 한번 써보고.. 불편해서......세워놔야할거 같은디 안세워지구 그냥 숟가락으로 주는게 편함
하지만 리뷰쓰면서 보니 8달러나 하네 다시 써봐야겠다이유식같은건 힘들듯합니다


이거 주면 혼자서도 잘 먹어요
현재 8개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보고 친구가 좋아보인다 해서 친구도 사줌



역시나 
추천코드는 아래걸 써주시면..5%할인이 되고 저에게도 적립이 됩니다!
UJI15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2010, Book

free counters